homebutton,
다양한 부동산유형, 합리적 비용으로 맞춤 관리하세요.
홈버튼과 함께 합니다
번거로운 임대료 청구, 수납관리
홈버튼 나우에 맡기세요.
임대료 청구, 수납 관리 대행서비스 '홈버튼 나우'는
'전문 매니저'가 배정되어 임대인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임대료 청구, 수납, 연체관리, 증빙 업무를 제공하고
민원 관리, 옵션시설 점검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대기업 및 파트너사들과 협력하고
핀테크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서
임대료 청구, 수납 업무 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해 드립니다.
이제 임대인 분들은 임대료 청구, 수납, 연체관리에 신경쓰지 말고
일상생활에 집중하고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세요!
핀테크 기술로 특화된 부동산 임대료 청구, 수납 관리 대행 서비스
'임대인' 여러분께 합리적인 비용으로
핀테크 / 디지털 기술 기반의 '임대료 청구, 수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대인 여러분의 임대 계약 및 자산을 홈버튼 나우에게 맡기시고,
번거로운 관리와 시간의 제약에서 벗어나세요!
임대료 수납 후 증빙 대행업무
홈버튼 임대관리 알고리즘으로 임대료 수납과 동시에
임대료 증빙을 자동발행합니다.
핀테크 기반 임대료 수납대행
스마트 고지서 임대료 수납과 전문 결제대행사와 함께
임대료 수납업무를 대행합니다.
연2회 무상 시설 정기점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3가지 기본 옵션 가전제품 필터
무상청소 등 연2회 정기점검을 제공합니다.
(분해청소 비용 별도)
수수료 없이 임대료 신용카드 수납
세대별 QR코드 납부 환경 및 SMS 모바일 납부서를 발송하여 임대료 간편결제 서비스를 임차인에게 지원합니다.
부동산 임대료 청구, 수납, 연체 관리에 고민이 있으신가요? 지금 문의주세요!
임차인의 민원을 관리하는 부가서비스 제공
민원관리, 옵션 시설 점검, 긴급출동 서비스
번거로운 임차인 관리 업무를 '홈버튼 나우'가 대행해드립니다.
-
현장 임차인 대응
-
옵션 시설 점검
-
긴급출동 서비스
문제점 발견 시 임대인과 실시간 소통을 통한 해결방안 제시
homebutton,
다양한 부동산유형, 합리적 비용으로 맞춤 관리하세요.